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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중재활센터
수중재활센터 공지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목록
수중재활센터 이용 등에 관한 공지입니다.
수중재활센터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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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통합자유수영 신규등록 안내입닞닏니다.
21-11-23 11:16 70회 0건

본 센터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 전환을)에 맞춰

2021122차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으로 통합수영 프로그램 운영을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1. 프로그램 명 : 통합자유수영 A, B,C반

                    * 대상자 : 20201, 2월 성인통합, 여성통합반 이용자만 해당

2. 프로그램 기간 : 12(1개월간)

3. 프로그램 시간 및 이용료

- 월 통합자유수영 A: , (2) 07:00~07:50 / 12월 이용료: 35,000(15,000원 * 7= 35,000)

- 월 통합자유수영 B: , (2) 07:00~07:50 / 12월 이용료: 35,000(15,000원 * 7= 35,000)

- 월 통합자유수영 C반 : 수     (주1회) 07:00~07:50 / 12월 이용료: 20,000(15,000원 * 4= 20,000)

                                                  (★12/13(월)~12/17(금) 은 로비 편의시설 및 건강증진실 확장 공사로 인해 전체휴관합니다.)

4. 프로그램 인원 : A:30, B:30명, C반:20명 

                                                * 정부방침에 따라 인원 변동 될 수 있음.

5. 프로그램 등록 방법

- 인터넷 선착순 접수

-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seoulcbid.or.kr) ->수중재활센터->프로그램 신규등록

* 인터넷 접수에 관한 자세한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6. 프로그램 등록 기간

- 2021. 11. 25(목), 12:00부터 선착순 등록 * 11프로그램 등록을 원칙으로 함.

- 선착순 신청이 완료되신 분들은 별도의 등록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기존이용자 우선 등록으로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는 신청자의 경우

   자동 무효 처리됩니다.

- 인터넷 신청 후 해당 월 말일(18)까지 방문하여 결재를 하지 않을 경우

   자동 무효 처리됩니다.

 

 

이용수칙 <위반 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으며, 퇴실 조치합니다!!!.>

1. 프로그램 참여자는 2차 백신 접종 완료자. (접종 후 15)

2. 백신 증명서 제출 원칙(미 재출시 이용 불가)합니다. : 최초 입장시 증명서류 제출

3. 첫 수업 방문 시 이용 동의서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4. 매 프로그램 입장 전 자가 진단표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수영장 입장 시간은 프로그램 전 15(06:45)을 원칙으로 합니다.

6. 마스크 미착용 시 센터에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7. 샤워 및 수중 제외 마스크 필수 착용

8. 센터 내에서 취식은 금지 하며, 프로그램 후 바로 귀가 합니다.

9. 프로그램 시 거리두기를 (1.5~2m) 간격을 유지하며, 대화는 최소화 합니다

 

 

수중재활센터는 장애 및 장애예방을 위한 수중운동 기관입니다.

- 안전한 센터 이용을 위해 순차적인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사회적 변화에 따른 특성화 프로그램을 준비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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