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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간도서·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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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주문 안내
배송 및 입금 안내

주문 도서는 전일 결제분에 대해 익일 출고됩니다.

주말, 공휴일, 명절 연휴 및 담당자 부재 등으로 출고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은 출고일 기준 2~3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은 늘어날 수 있습니다.)​​

[교재 발송 중단 안내]


9월 25일(금) ~ 10월 4일(일)까지

추석명절 연휴로 교재발송이 중단됩니다.


9월 23일(수)까지 결제 건에 대해서 9월 24일(목)에 출고되며

이후 결제하신 건은 10월 5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우리 복지관에서 발간한 도서, 교재, 교구는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실현하기 위한 지식 보급에 기여하고자 주문 금액에 관계없이 '무료'로 발송됩니다.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계좌번호 : 국민은행 9-821217-2353 (예금주 :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현장 구매 안내

복지관 '후원재무팀'으로 방문하시면 현장 구매 가능합니다.(10시~17시 / 점심시간 12시30분~1시30분)

도서 지연 경우

도서 구매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은 확인되었으나 도서 주문서가 없는 경우

※텔레뱅킹이나 인터넷뱅킹으로 입금 시 착오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 지연 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확인하여 복지관으로 연락(02-440-5734) 바랍니다.

도서 주문 방법
STEP 01
홈페이지 내‘도서 주문’ 페이지로 이동
STEP 02
로그인 또는 비회원은 실명 인증 후 주문 가능
STEP 03
장바구니 담기
STEP 04
주문하기 클릭
STEP 05
배송지 정보 입력 확인 후 주문 완료
교환/환불

교환/환불

주문하신 도서와 다른 도서가 배송되었거나, 파본 된 도서를 배송 받은 경우, 배송 받은 도서를 복지관으로 반송해주시면 교환해드립니다.
(반송, 배송 택배 비용은 복지관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시 타도서로 교환이 불가하며, 발송 및 회수에 대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자가 배송지 주소 및 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하여 복지관으로 반송되어 오는 경우, 주문자께서 반송, 재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송 주소 : 05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재무팀

영수증 및 할인

영수증

현금영수증 혹은 전자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면 도서 주문 시 ‘메모’칸에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공공기관 및 업체에서 별도의 서류 발급이 필요하다면, 전화(02-440-57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0% 할인

100,000원 이상 도서 구매 고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사 도구, 검사지 제외)

연락처
아이콘

주소

03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재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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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02-440-5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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