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복지관 뉴스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목록
오늘의 새소식이 내일은 기록이 됩니다.
복지관 뉴스
목록 답변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장,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 안전 챌린지’ 참여
21-07-06 10:04 105회 0건

[클릭 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보도자료 인공지능 성우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곽재복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 안전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익캠페인으로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이란 교통안전 표어를 든 모습을 사회관계망서비스(소셜 미디어)에 인증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곽재복 관장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복지관에서 어린이, 청소년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해 그 의미를 나누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문화 향상의 뜻도 나누었습니다. 이번 챌린지는 복지관과 오랜 인연을 맺은 후원기업 김도형 돌(Dole)코리아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참여했으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는 후원기업 강형구 (주)큰희망 대표, 동 법인 산하의 김윤태 푸르메재단넥슨어린이재활병원 병원장, 지역사회 협력 기관인 김기택 강동경희대학교병원장을 지목했답니다.


곽재복 관장은 “일상 속에서 어린이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 전체 보행자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의식이 바로 교통안전 문화 발전의 시작”이라며 “뜻깊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이 널리 확산하길 빈다”고 전했습니다.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82년 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한 국내 최초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공익법인인 푸르메재단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의 보통의 삶(Ordinary Life) 실현을 목표로 장애인을 위한 생애주기별 서비스 지원, 가족 지원 서비스, 지역사회 기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돌(Dole)코리아(김도형 대표이사)는 세계 최대의 청과 유통기업으로 2007년부터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자매결연을 맺고 장애인가족행복키움기금을 조성, 장애인과 가족을 위해 매년 10여 개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록 답변

Fixed headers - fullPage.js

검색어 찾기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클릭시 검색창이 열립니다)
x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용안내 02-440-5700 수중재활센터 02-440-5800
주소 05235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01
FAX 02-6919-2427
Copyright©Seoul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